본문 바로가기
알뜰살뜰방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챙겨 받으세요.

by 라직맘 2021. 2. 1.
728x90

주말 잘 쉬고 원기 회복하고 돌아온 라직맘입니다. 주말 직전에 정말 온몸이 아프고 힘들어서 코로나 검사했는데 혹시? 하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고기 먹고 푹~ 쉬고 하루 종일 자고 놀았더니 드디어 월요일에 평소와 다르게 힘차게 출근하고 퇴근했습니다. 

밀린 은행 업무도 처리하고 재활용쓰레기도 싸악! 보내고 나니 마음이 가볍습니다. 사실 오전에 연말정산 함 해보고 후딱 닫아버렸거든요~=ㅅ=;;; 작년까지만 해도 환급되더니 올해는 환수!!! 크허~

한쪽으로 몰아서 쓴 탓도 있고 뭔가 공제가 안돼서 그런가 보다 하고 일단 닫아두었습니다~-ㅅ-;;;; 이건 낼 처리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러다가 찾아본 게  현금 직불카드 공제에 탁월한 카카오 뱅크

 매달 혜택 주는 게 달라서 찾아보고 지출하고 챙기는 편인데 점점 줄어드는 기분에 정말 딱 쓸 정도만 쓰고 소액결제만 주로 했었어요. 그렇다 보니 쓰는데만 쓰는 카드인데 이번에는 혜택의 방향을 바꾼 모양입니다. 밖에 나가서 뭔가 소비하기에는 너무 위험해진 시기. 영화보고 미용실가고 하는 것에서 온라인 쇼핑 쪽으로 프로모션을 잡았네요.

기간은 이렇게 정해져 있는데 보면 매달 조금씩 변경되니 항시 봐줘야 합니다. (사실~=ㅅ= 전전번 달에 카카오 뱅크 캐시백과 이마트 할인이 겹쳐져서 할인폭이 엄청났던 적이 있는데 그달 이후에 바로 변경되었죠.)

보통 오프라인 할인이 우선이었는데 이제는 온라인으로 소액 결제 시 캐시백을 해 줍니다. 한 달에 한 번이니 한 곳에서 결제하기보다는 필요한 물품은 나누어서 결제하고 캐시백 챙기는 게 좋겠더라고요. 보고는 바로 쿠팡에서 필요한 물건 하나 바로 주문 완료! 배달, 커피는...=ㅅ= 전 해당사항이 아니라... 흑!!! 

쿠팡의 쿠페이에 카드를 등록하고 그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고 해서 한참 찾아보고 설정했는데 제대로 한건진 모르겠네요. 내일쯤에 캐시백 되는 거 보고 다시 수정할게요.

넷플릭스는 저도 안 봐서 패스! * 항상 밑에 있는 작은 글을 잘 봐야해요. 결제 라인에 따라서 캐시백 여부가 바뀝니다. 온라인 쇼핑은 이미 이전에 하고 있던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시장에 항상 생필품들 넣어두고 결제하는데 오늘은 분산해서 결제 금액 딱 맞췄고 SSG는 식료품 배달 때 사용하려고 잠시 대기!! (정말 지역 내 감염 심해질 때 마트 가기 무서워서 몇 번 시켰는데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감사할 정도였어요) 생활비 30만원정도 사용하는데 요 두군데에서 10만원 사용하고 만원 캐시백 챙기고 있어요~^^)//

휴대전화요금과 주유도 한 달에 한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휴대전화요금이 2만원밖에 안 나오고~=ㅅ=;; 차가 작아서 주유는 아무리 넣어도 5만원을 한꺼번에 넣을 수 없어서 해당사항 없음!

쓰고 싶은데도 쓰지 못하는 혜택도 있습니다~;ㅇ;)/ 이건 뭐~ 어쩔 수 없는 일이니 ~크흐~

이것말고도 더 있는데 제가 안 쓰니 안 챙기게 되네요~^^: 혹시 카카오 뱅크 쓰신다면 꼭! 확인해서 알뜰하게 쓰시고 캐시백들 챙겨가세요. 매달 1만원 조금 더 캐시백 받고 평소 쓰는 생활비 쓰고 있어서 연말정산 직불카드 사용금액이 아주 적당히 만들어졌어요. 

=ㅅ=)a 아~ 지마켓 쪽은 현금영수증 처리도 가능해서 그쪽으로 설정해주시면 더 좋고요. 골고루 분산시켜서 써 주는 소비가 연말정산에 도움이 됩니다. 

728x90